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전 예약 통해 수량 한정으로 발매되는 스페셜 에디션 및 디렉터 에디션 구매 가능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3(PS3™)용 독점 타이틀 ‘비욘드: 투 소울즈(BEYOND: Two Souls™)’ 한글판을 10월 8일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월 10일부터 10월 3일까지 스페셜 에디션 및 아시아 독점 디렉터 에디션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비욘드: 투 소울즈는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을 통해 이야기의 결말이 전개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장르이며, 할리우드 영화 ‘인셉션(Inception)’ 및 ‘주노(Juno)’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 엘렌 페이지(Ellen Page)와 ‘플래툰(Platton)’ 및 ‘스파이더맨(Spider-Man)’으로 널리 알려진 헐리우드 명배우 윌렘 데포(Willem Dafoe)가 게임 속 주인공으로 등장, 제작 초기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비욘드: 투 소울즈는 2011년 게임 개발자 초이스 어워드(GDCA)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Heavy Rain™’의 제작진인 퀀틱드림(Quantic Drea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로써 플레이어는 보이지 않는 신비한 개체와 초자연적으로 연결된 조디 홈즈가 겪은 15년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블록버스터급 액션이 더해져 플레이어는 실제 전장에 있는 듯한 긴장감과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을 자신이 직접 개척해 나가는 듯한 몰입감으로 게임에 임할 수 있다.

한편 비욘드: 투 소울즈의 스페셜 에디션 및 디렉터 에디션은 모두 스틸북 케이스로 제작되어 있으며, 30분 분량의 추가 스테이지, 제작 과정 동영상, 공식 게임 사운드트랙, 다이내믹 테마, PlayStation®Network 아바타로 구성된 특전 바우처가 동봉되어 있다. 특히 디렉터 에디션에는 게임의 영감과 제작 과정에서 생산된 독점 이미지가 담긴 고급 하드케이스 아트북이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에디션 및 디렉터 에디션은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고, 9월 10일부터 10월 3일까지 PlayStation®파트너샵 및 에이티 게임, 게임몰, 게임투바이 등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