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에픽게임즈]오버쿡 Overcooked

Wandererlife 2019. 7. 5. 20:46
반응형

7월11일까지 무료

 

미친 협동 요리 행동!

Overcooked는 1 ~ 4 명의 플레이어를위한 혼란스러운 소파 협동 요리 게임입니다. 팀원으로 일하면서, 너와 동료 요리사는 만만치 않은 고객이 허풍을 치기 전에 다양한 맛있는 주문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제공해야합니다. 주방장의 흰자위에서 칼과 먼지를 깎아 내십시오. 버섯에는 오류가 없으며 스테이크는이 미친 부엌에서 높습니다!

어니언 왕국은 위험에 처해 있으며 최고의 요리 만이 그것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익히지 않은 플레이어는 땅을 괴롭히는 고대 식용의 악을 물리 칠 수있는 요리사가되기 위해 다양한 잔인하고 특이한 부엌을 탐험해야합니다.

독창적 인 플레이 또는 협동 플레이와 경쟁 챌린지 모드 모두에서 최대 4 명의 플레이어를위한 고전적, 혼란스러운 소파 협동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가장 효과적이고 궁극적 인 팀이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고 함께 일해야합니다!

축하연

어니언 왕국은 당신이 정복 할 수있는 잔인하고 특이한 부엌으로 가득 찬 풍요로운 세계입니다. 장엄한 여행에 동참하고 도전과 기괴한 도전의 부엌에 도전하십시오. 협조와 조정의 기술을 한계까지 밀어 줄 것입니다. 각 레벨은 당신과 당신 팀이 해적선 주위를 미끄러지거나, 과속 트럭 사이를 이동하거나, 빙상으로 요리하거나, 불타는 지하 세계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가져옵니다. 각 레벨은 기질을 시험 할 것입니다 용감한 요리사조차도.

간단한 통제 / 깊은 도전

익히지 않은 요리는 너무 쉽게 먹을 수있어 누구나 재미있게 놀 수 있지만, 피자가 팬을 때릴 때 의사 소통을하고 조정할 수있는 팀을 찾으면 훌륭한 요리사 팀이 나옵니다. 맨 위에!

놀기 다른 방법

깊은 튀김을 한 지역 협동 조합이나 소테 드 싱글 플레이어에 탐닉하든, 게임을 할 때 새로운 레벨, 새로운 요리사 캐릭터, 심지어는 2 명의 팀이 열심히 삶의 대접을 할 수있는 경쟁적인 도전 수준까지도 풀 수 있습니다 부엌에서.

그러나 당신이 열을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놀고 싶어하고 부엌에 들어갈 준비를하십시오!

고스트 타운 게임 회사에서 제작

혼돈의 협동 요리 액션!

Overcooked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혼돈의 카우치 협동 요리 게임입니다. 흥분한 손님들이 닥치기 전까지 같은 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준비하고 요리하고 서빙까지 해치워야 합니다. 칼을 갈고 셰프 유니폼의 먼지를 털어두세요. 실패를 용납하지 않는 이 미친 주방의 목표와 프라이팬 온도는 모두 높답니다!

위험에 빠진 양파 왕국은 일류 요리사만이 구할 수 있습니다! Overcooked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무자비한 주방에서 퀘스트에 따라 도시를 괴롭히는 고대 식용 악당들을 무찌르는 마스터 셰프가 되어야 합니다.

이 혼돈의 카우치 협동 게임에서 솔플로 또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로 다 함께 치열하게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면서 가장 효율적인 드림팀을 구성하기 위해 팀원들과 협업해야 합니다.

음식 퀘스트

양파 왕국은 정복할 수 있는 무자비하고 특이한 주방이 가득한 부유한 세상입니다. 모험에 참가하고 협력과 공동 작업 스킬을 최대로 올리기 위해 계속해서 어렵고 이상해지는 주방에 도전장을 던져보세요. 레벨마다 새로운 도전이 등장합니다. 해적선 주위를 슬라이딩하거나 달리는 트럭 위를 오가고, 빙하 위에서 요리를 하거나 불타는 지옥 속에서 음식을 서빙하는 등 각 레벨마다 용감한 셰프의 패기를 테스트합니다.

간단한 조작 및 만만치 않은 도전

Overcooked는 누구나 쉽고 재밌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혼돈 속에서 소통과 협동이 가능한 팀원을 찾아서 최고의 팀이 되는 것은 간단하지 않죠!

다양한 조작 방법

로컬 프랜차이즈 팀이든 고급 레스토랑의 1인 플레이어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주방 하드보일드를 완성시켜 줄 다양하고 치열한 레벨의 새로운 셰프 캐릭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재밌어 보여도 이 열기를 감당할 수 있어야 입장 준비 완료입니다!

Ghost Town Games Ltd. 개발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overcooked/home?sessionInvalidated=true&lang=ko

 

Overcooked - 혼돈의 협동 요리 액션!

Overcooked는 최대 4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혼돈의 카우치 협동 요리 게임입니다. 흥분한 손님들이 닥치기 전까지 같은 팀 동료 셰프들과 함께 준비하고 요리하고 서빙까지 해치워야 합니다. 칼을 갈고 셰프 유니폼의 먼지를 털어두세요. 실패를 용납하지 않는 이 미친 주방의 목표와 프라이팬 온도는 모두 높답니다! 위험에 빠진 양파 왕국은 일류 요리사만이 구할 수 있습니다! Overcooked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무자비한 주방에서 퀘스트에 따라 도시를 괴

www.epicgames.com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