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2개

Wandererlife 2019. 8. 16. 12:30
반응형

 

Hyper Light Drifter

https://www.youtube.com/watch?v=nWufEJ1Ava0

 

어둡고 폭력적인 과거의 메아리가 보물과 피에 흠뻑 젖어있는 야만인 땅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Hyper Light Drifter는 현대화 된 역학과 디자인으로 훨씬 더 큰 규모의 16 비트 클래식의 액션 어드벤처 RPG입니다. 

이 세상의 방랑자는 잊혀진 지식, 잃어버린 기술 및 부서진 역사의 수집가입니다. 우리의 방랑자 (Drifter)는 참을 수없는 질병에 시달리고, 매장 된 시간의 땅으로 더 나아가서 악의적 인 질병을 조용히하는 방법을 찾기를 희망합니다. 

• 각 캐릭터부터 미묘한 배경 요소까지 모든 것이 사랑스럽게 손으로 애니메이션됩니다. 
• 픽업이 쉽고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적들은 사악하고 많으며, 위험은 연약한 몸을 쉽게 부수고 친근한 얼굴은 드물게 남아 있습니다.
•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장비를 발견하고, 길과 비밀이 가득한 어둡고 상세한 세계를 가로 지르십시오.

 

Mutant Year Zero : Road to Eden

https://www.youtube.com/watch?v=dHcfwONzO7I

"실시간 스텔스와 실용적 전략 게임 플레이를 결합함으로써 Mutant Year Zero : Road to Eden은 턴 기반 전략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 습니다." -IGN


HITMAN과 PAYDAY의 전 디자이너를 포함한 팀에서 XCOM의 턴 기반 전투와 실시간 스텔스와 자연이 되찾은 인간의 세계를 탐험하는 전술 게임 Mutant Year Zero : Road to Eden이 등장합니다… . 

물론 세상은 끝납니다. 

그것은 단지 시간의 문제였습니다. 극심한 기후 변화, 세계 경제 위기, 치명적인 전염병 및 노약자와 초강대국 간의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1945 년 이래 처음으로 무장 충돌에 핵무기가 사용되었습니다. 먼지가 쌓이기 전에 버섯 구름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상승했습니다. 

이제 끝났고 지구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자연은 파괴 된 도시를 침략했습니다. 빈 거리를 통해 바람이 불고 묘지로 변했습니다.

인간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문명의 유적을 청소하는 것은 돌연변이, 변형 된 휴머노이드 및 동물 모두, 구원을 찾거나 먹을 것을 찾는 것입니다. 생존하려면,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은 존을 탐험하기 위해 모험을해야합니다. 

언젠가 당신은 고대 에덴의 전설, 지옥의 한가운데에있는 에덴의 전설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 이야기는 진실이 기다리고있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어쩌면 거기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아마도 모든 헛소리 일 것입니다.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