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31일까지 다운가능

할인₩26,000

Q.U.B.E. 2는 인기있는 1인칭 퍼즐 게임 Q.U.B.E.의 후속작입니다. 좌초된 인류학자 아멜리아 크로스가 되어 플레이어는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으며 미스테리한 세계의 퍼즐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외계의 고대 문명 속 모래로 뒤덮인 미스테리한 유적들 사이에서 깨어난 인류학자 아멜리아 크로스가 됩니다.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멀리 있는 다른 생존자에게 도움을 요청하면서 여러분은 잊혀진 세계의 퍼즐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특징:

  • 11개 퍼즐 지역을 마스터하고 80개 이상의 퍼즐 풀기
  • Q.U.B.E. 세계를 확장해주는 다양한 환경을 탐험
  • 새로운 모험과 신규 캐릭터들을 전부 경험
  • 새롭고 향상된 게임 메커니즘과 상호작용
  • BAFTA 수상 후보였던 작곡가 데이비드 하우스덴의 오리지널 사운드
  • 다양한 색깔 심볼의 도움으로 플레이 지원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q-u-b-e-2/home

 

Q.U.B.E. 2

Q.U.B.E. 2 is the sequel to the hit first-person puzzle game Q.U.B.E. As stranded archaeologist, Amelia Cross, you must solve the puzzles of this mysterious world and find a way back home.

www.epicgames.com

 

Layers of Fear는 스토리와 탐험을 중심으로 한 일인칭 사이키델릭 공포 게임입니다. 미치광이 화가의 정신을 파고들어 그의 광기에 숨어있는 비밀을 발견하세요.

A Masterpiece of Fear

Layers of Fear는 스토리와 탐험을 중심으로 한 일인칭 사이키델릭 공포 게임입니다. 미치광이 화가의 정신을 파고들어 그의 광기에 숨어있는 비밀을 발견하세요.

Layers of Fear: Inheritance는 Layers of Fear의 확장판으로, 과거의 자신을 대면하기 위해 어린 시절에 살던 집으로 돌아간 화가의 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가 겪은 사건을 다시 체험하고, 가족을 집어삼킨 모든 참상을 목격하세요.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layers-of-fear/home

 

Layers of Fear - A Masterpiece of Fear

Layers of Fear는 스토리와 탐험을 중심으로 한 일인칭 사이키델릭 공포 게임입니다. 미치광이 화가의 정신을 파고들어 그의 광기에 숨어있는 비밀을 발견하세요. Layers of Fear: Inheritance는 Layers of Fear의 확장판으로, 과거의 자신을 대면하기 위해 어린 시절에 살던 집으로 돌아간 화가의 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가 겪은 사건을 다시 체험하고, 가족을 집어삼킨 모든 참상을 목격하세요.

www.epicgames.com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