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직 판매 중이지 않은 제품을 펀딩에서 구매해서 며칠 사용 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뒷 광고 문제가 심각한데요. 리뷰하는 제품은 모두 내 돈 내산입니다.. 내 돈 주고 산 제품만 리뷰합니다.
2개를 구매후 하나는 선물했습니다.

저는 실바랑 블랙 두개를 구매했어요.

지금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출시되면 구매하셔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외형은 아주 쪼꼬만 녀석이 귀엽습니다..

 

깔끔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추가로 전원 콘센트는 없습니다.

한국에서 제작된 제품입니다. 저질 중국산은 가라.

여러 개의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정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플라즈마 만을 10년간 연구해온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 바이오입니다.
저희는 플라스마 분야에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플라스마 전문기업으로 플라즈마 기술 개발에 대한 카이스트(KAIST)와의 연구협약을 체결, 플라즈마 전문가인 8명의 카이스트 전자공학박사로 구성된 연구진이 5년간 프라 바이오와 공동 연구하여 마침내 세계 최초 플라스마 발생기 극소형화에 성공했습니다.

10여 년간 끊임없는 플라스마 연구와 제품 개발

기업부설연구소인 프라바이오 R&D센터는 플라스마 전문 엔지니어와 과학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시작으로 플라즈마 두피관리기,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에 이어 플라즈마 공기살균기까지 플라즈마 산업을 이끌어나갈 새로운 생활응용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고 있습니다.

플라즈마 관련 국내 특허 7개 보유

현재 자사만의 세계 최초 특허인 휴대용 플라스마 장치 개발을 시작으로 대기압 플라스마 장치는 물론 제품 응용분야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플라즈마 관현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지속적으로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출원 중에 있습니다.

 

 

설명서도 간단하게 되어있고요.

케이블 하나가 있습니다... 조금 작지만 보조배터리를 이용하셔도 되고
따로 긴 선을 따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플라스마 살균기를 산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우선 여름이고 제일 많이 사용하는 에어컨 소독을 하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여름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에어컨 보통 필터만 청소하고 완전 분해 후 청소하기란 정말 어렵죠.
더워 죽겠는데.. 일만 커지고^^*

에어컨은 구입 후부터 사용하실 때가 가장 중요합니다.
사용 후 송풍으로 완전히 말려주시고, 끄셔야지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ㅎㅎ냄새도 줄일 수 있고

사용 중인 에어컨이 2대인데요. 하나는 세워서 사용하는 에어컨 또 하나는 작은 방에 사용 중인 창문형 에어컨
(해외직구 제품)입니다..

어제도 휴가를 다녀와서 에어컨 필터도 깨끗이 청소하고 오염된 더러운 부분을 깨끗이 물티슈로 꼽꼽하게 닦아버렸습니다.. 닦는다고 모든 청소가 될까요?? 완벽하진 않겠죠??

 

 

이렇게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여 날개가 회전하는 부분을 전체적으로 소독 중입니다.(15분 정도면 충분해요)
ㅎㅎㅎ 이렇게 하면 정말 냄새도 싹 사라지고 안전하게 모든 부분을 소독할수있습니다..
제품이 아주 작고 보조배터리를 사용할수있기 때문에 어디든지 사용할수있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소독을 할 때도 아주 편합니다... 근처에 두시고 소독하시면 됩니다. 

화장실 변기보다 더럽다는 휴대전화도 깔끔하게 소독 중~~
이처럼 정말 정말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너무도 많아요..

 

어린 베이비를 두신 부모님들이 사용하셔도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젖병 소독 애들 장난감 물고 빠는
모든 제품들을 소독할 수 있으니까요..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도 많아서 모두 설명할 수 없지만 손때가 많이 탄 모든 곳에 소독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프라 메디 에어 미니를 켜놓기만 해도 매일 쓰는 주변 물건까지 살균되는 모습을 실험을 통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만지는 자동차 핸들, 매일 닦으시나요?

차가 있으시다면 자주 만지실 수밖에 없는 자동차 핸들! 실험을 위해 자동차 안에 프라 메디 에어 미니를 핸들 근처에 놓고  5분간 작동한 후, 작동 전후 세균 수치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자체 실험]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전 후, 자동차 핸들 위 세균 수치 비교

그 결과  5분 만에 약  99.47%  핸들 위 세균들이 감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든 가지고 다니는 핸드폰, 안전할까요?

이번엔 항간에 화장실보다 세균이 많다고 알려진 핸드폰을 실험해보았습니다. 핸드폰 근처에 프라 메디 에어 미니를 두고 5분 간 작동한 후, 작동 전후 세균 수치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자체 실험]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전 후, 핸드폰 위 세균 수치 비교

보시는 것처럼 프라 메디 에어 미디 작동 5분 만에 무려 99.99% 이상 핸드폰의 균들이 살균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하루 8시간 이상 만지는 마우스, 깨끗할까요?

직장인이라면 사용을 안 할 수가 없는 마우스! 사실 핸드폰만큼 많이 만지는 물건이 아닐 수 없는데요. 책상 위 마우스 근처에 프라 메디 에어 미니를 작동하고 5분 후 세균 수치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자체 실험]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전 후, 마우스 위 세균 수치 비교

그 결과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5분 만에 마우스 위 세균이 99.83%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외 편 : 매일 필수품,  마스크 살균도 가능할까?

최근 구하기도 힘들어져, 한번 쓰고 말려서 쓰게 된다는 마스크! 이번엔 번외 편으로 프라 메디 에어 미니의 살균 기능을 활용해 사용하던 마스크에도 적용이 가능한 지 간단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공기살균기이며, 본 실험은 살균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정된 환경으로 진행된 실험임을 알려드립니다.

[자체 실험]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전 후, 마스크 위 세균 수치 비교

그 결과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위에 살짝만 올려놨음에도,  작동 5분 만에 마스크에 묻어 있던 세균이 99.98%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이번에는 시중의 UV살균기와 비교하여 동일 조건의 살균력을 실험해보았습니다.

[자체 실험] UV살균기 VS. 프라 메디 에어 미니 5분간 마스크 살균 시, 세균 감소 비교

동일 실험조건의 같은 5분 살균에도 불구하고,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99.98% 세균 감소로  UV살균기에 비해 무려 30% 이상 살균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켜놓기만 해도 내 주변, 내 손이 닿는 곳까지 확실하게 살균이 가능합니다.

 

최근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살균이 가능하다는 공기청정기는 여러 번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리고 이런 생각도 해보셨을 겁니다.
“공기청정기는 어디나 있는데, 정말 살균까지 가능한 걸까?”
그래서 플라스마 공기살균기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이렇게 답변을 드립니다.

 살균에는 살균 전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헤파(HEPA) 필터 만으로도 살균이 된다던데요?

그렇게 알려져 있긴 합니다만, 엄밀히 따지면 헤파필터는 살균하는 것이 아니라, 균을 거르는 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헤파필터는 0.3 µm 크기 이상의 입자만  필터로 집진 할 수 있으며 0.3 µm 크기 이하의 입자들은 헤파필터를 통과하여 집진 되지 않고 공기 중으로 흩어지게 됩니다.

헤파필터는 0.3 µm 크기 이하의 입자인 세균을 필터로 집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살균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균 1개의 크기가 헤파필터의 크기보다 크다면 살균의 범위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플라스마가 발생되는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세균막과 플라스마의 화학적 작용을 통해 살균하기 때문에, 공기 중에 날아다니거나 혹은 주변 벽, 바닥, 물건에 붙어 있을 수 있는 미세입자인 박테리아를 포함한 모든 크기의 유해 미생물을 살균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마의 효과적인 발생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은  공기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이온,  바로 이 ‘이온의 개수’입니다.

플라스마를 발생하면 자연스럽게 기체 입자에서 분리되어 생성되는 것이 이온이기 때문에 그 개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플라스마가 효과적으로 발생되고 있다는 이야기며, 그만큼 플라스마가 살균할 수 있는 공기의 범위와 살균력이 늘어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바로 이 이온 개수, 즉 플라스마의 효과적인 발생에 자신 있는 제품입니다.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휴대용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1,500만 개 이상의 이온이 측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확실한 증명을 위해 전문 측정기관에 의뢰하여 음이온 개수를 측정해보았습니다.

시험기관 : Guang Dong Detection Center Of Microbiology(GDDCM)

보시는 것처럼, 플라스마 발생부를 통해 측정했을 때 최대 9,000만 개 이상 음이온 개수가 측정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그만큼 플라스마 발생과 살균력 또한 효과적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결과입니다. 성능에 있어서는 믿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 내용은 2020.06.16에 수정되었습니다.

 

암모니아 제거로 탈취 검증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플라스마를 발생하여 살균과 같은 원리로 암모니아 제거가 가능합니다. 

시험기관 :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 본 실험 결과는 제한된 실험 환경에서 진행된 것으로 실제 사용환경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을 통해 유해가스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암모니아 제거율 무려 99.5%로 탈취 효과를 검증받았습니다. 화장실과 같은 좁은 공간의 지끈거리는 냄새 프라 메디 에어 미니와 함께라면 언제나 쾌적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초미세먼지 제거력 실험

" 플라스마가 초미세먼지 제거도 가능한가요? "

 네, 프라 메디 에어 미니는 초미세먼지 제거도 가능합니다. 

프라 메디 에어 미니의 미세먼지 제거 성능을 쉽게 보여드리기 위해 밀폐된 실험 챔버 안에서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전 후, 초미세먼지 수치를 비교해보았습니다.

※ 본 실험 결과는 제한된 실험 환경에서 진행된 것으로 실제 사용환경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프라 메디 에어 미니 작동 전후 PM 1.0 기준 초미세먼지가 95.8% 이상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프라 메디 에어 미니 하나면 내 주변 공기살균부터 초미세먼지까지! 한 번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