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완관련

[런타임] RuntimePack v.20.3.3

Wandererlife 2020. 10. 6. 18:53
반응형

 

런타임팩 필요한 Windows 구성 요소 및 DLL 라이브러리를 무료로 빌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C + +, 오픈 알, 넷 프레임 워크, 엔비디아 PhysX, DirectX, 자바 플랫폼, 마이크로 소프트 실버 라이트, 유니티 웹 플레이어, 벌칸 런타임 등의 패키지를 포함한다.

어셈블리 런타임팩이 필요한 이유

모든 것이 간단하고 각 구성 요소를 별도로 설치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모든 구성 요소를 한 번에 설치하고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이나 게임(예: 하나 또는 다른 DLL 파일의 부재)을 출시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어셈블리는 두 가지 버전에 존재, 첫 번째는 RuntimePack 전체, 그리고 두 번째는 RuntimePack 라이트, 첫 번째 경우 프로그램은 그것에 가서 모든 가능한 라이브러리를 포함, 두 번째 옵션은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C ++를 제외, 이것은 크게 프로그램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출시 후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컴퓨터 VCRUNTIME140.dll에서 누락되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어셈블리를 해결하는 많은 문제 중 하나이며 사전 설치가 없거나 이전 버전의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한 패키지가 없습니다.

설치와 관련하여 모든 것이 간단하고 링크 어셈블리를 다운로드하고 컴퓨터에서 실행한 다음 모든 구성 요소를 설치한 다음 시스템을 올바르게 로드할 수 있는 모든 필수 라이브러리를 갖도록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위 및 아래에 나열된 무료 공식 타사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en.softportal.pro/assets/components/fileattach/connector.php?action=web/download&ctx=web&fid=gQOxxatKa3uI6ADbQC7ZzZpJ4BksKSRy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