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국& 외국 사이트에서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는데요. 또한 유출이 되면 위험하기도 하고요. 
그런 걱정이 없는 새로운  검색 사이트가 베타 서비스를 합니다.^^* 한국어 검색가능

 

-접속하기- 
아래 손가락 클릭

클릭하기

 

오늘부터 온라인 사용자는 비교할 수 없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검색을 위한 새로운 독립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이미 용감한 브라우저 사용자 여부, 모든-에-하나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보호를 확장 하고자, 용감한 브라우저에서 통합 된 용감한 검색, 또는 최고의-에서-품종 개인 정보 보호 검색 검색 엔진을 찾고 다른 브라우저의 사용자, 그들은 모두 먼저 사용자를 두고 새로 출시 된 용감한 검색 베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그들의 온라인 경험을 제어. 용감한 검색은 완전히 독립적인 인덱스 위에 구축되며 사용자, 검색 또는 클릭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용감한 검색은 다른 검색 엔진과 함께 검색 옵션 중 하나로 모든 용감한 브라우저 (데스크톱, 안드로이드, iOS)에 전 세계적으로 베타 릴리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올해 말 용감한 브라우저에서 기본 검색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search.brave.com다른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있습니다.

용감한 검색은 용감한 Tailcat을 인수 할 때 지난 3 월 발표되었다, 그 이후로 미리보기 액세스 및 테스트에 가입 100,000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었다. Brave는 최근 3,2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통과했으며(지난 3월 2,500만 명에서 증가)를 통과했으며, Brave Search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대형 기술에 대한 대안으로 전환함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 도구 제품군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최신 제품입니다. 용감한 이미 개인 정보 보호 용감한 광고, 용감한 뉴스,그리고 방화벽 + VPN 서비스를제공합니다.

용감한 검색은 자체 인덱스를 사용하고 다른 원칙을 따르기 때문에 다른 검색 엔진과 다릅니다.

  1. 개인 정보 보호: 사용자의 추적 또는 프로파일링이 없습니다.
  2. 사용자 우선: 사용자가 광고 및 데이터 산업이 아닌 우선입니다.
  3. 독립성: Brave는 다른 공급자에 의존하지 않고 공통 쿼리에 개인적으로 응답하기 위한 자체 검색 인덱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선택: 곧 광고 없는 유료 검색 및 광고 지원 검색을 위한 옵션입니다.
  5. 투명성: 결과를 편향하는 비밀 방법이나 알고리즘이 없으며, 곧 커뮤니티에서 선별된 개방형 순위 모델이 되어 다양성을 보장하고 알고리즘 편향과 철저한 검열을 방지합니다.
  6. 원활함: 개인 설정에서 사용자 유형으로 즉각적인 결과에 이르기까지 개인 정보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브라우저와 검색 간의 동급 최강의 통합.
  7. 개방성: 용감한 검색은 곧 다른 검색 엔진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검색은 업계에서 가장 개인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유일한 독립적 인 검색 엔진으로, 사용자에게 그들이 큰 기술에 대한 대안에 추구하는 제어와 자신감을 제공합니다,"브렌던 아이히, Ceo 및 용감한의 공동 설립자는 말했다. "사용자를 추적하고 프로파일링하는 오래된 검색 엔진과 달리, 구형 엔진의 스킨이 많고 자체 인덱스가 없는 새로운 검색 엔진과 달리 Brave Search는 개인 정보를 보장하면서 커뮤니티 기반 인덱스로 관련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용감한 검색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감시 경제에 대한 신뢰를 잃고 적극적으로 데이터를 제어 할 수있는 솔루션을 추구하기 때문에 오늘날 시장에서 명확한 공백을 채웁니다."

Brave Search는 자체 인덱스를 사용하지만 완전히 익명 검색을 보장하며 검색 결과가 순위가 매겨진 방식이 투명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의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저와 통합됩니다. 용감한 검색과 다른 검색 엔진에 대한 자세한 비교는 여기에서나란히 차트를참조하십시오.

용감한 검색은 또한 업계 최초의 검색 독립 지표를 도입하여 Brave의 지수에서만 발생하는 결과의 비율을 표시합니다. 사용자 프로필을 빌드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개인적으로 파생됩니다. Users는 이 집계 메트릭을 확인하여 결과의 독립성 확인을 확인하고 결과의 전원이 우리 고유의 지수에 의해 어떻게 구동되는지 또는 우리가 여전히 인덱스를 작성하는 동안 제3자가 긴 꼬리 결과에 사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감한 검색은 일반적으로 높은 독립 메트릭에 의해 반영된 대부분의 쿼리에 응답합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에 대 한, 이미지 검색 등, 용감한 검색 마이크로소프트 빙에서 결과 가져올 것 이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를 추적하지는 않지만 독립 메트릭이 줄어듭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투명성은 용감한 의 핵심 원칙이며, 모든 검색에서 용감한 검색을위한 글로벌 독립 지표가있을 것이며, 우리는 우리가 완전한 독립을 향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용감한 검색 독립 메트릭

큰 기술에 대한 진정한 독립적 인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용감한 구글이나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임대보다는 자신의 인덱스를 구축하기로 결정, 다른 작은 검색 엔진은 현재하고있다. 용감한 검색은 결과를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서 익명 기여를 포함한다. 그러나 검색 유형뿐만 아니라 이미지 검색과 같은 특정 영역이 있으며, 결과와 아직 관련이 없으며 이러한 경우 인덱스를 확장할 수 있을 때까지 AP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검색 독립 메트릭은 진행 률 표시줄이며,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더 큰 독립성과 더 나은 품질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용감한 검색 베타 단계의이 초기 부분 동안 광고를 표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광고 무료 유료 검색 및 광고 지원 무료 검색 나중에 모두에 대 한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가 준비가되면, 우리는 우리가 용감한 사용자 광고를 위해 했던 것처럼, 검색 BAT 수익 점유율과 개인 광고를 가져 탐구할 것입니다.

용감한 소개:

블록 체인 기반 디지털 광고 플랫폼과 결합 된 용감한 소프트웨어의 빠르고 개인 정보 보호 지향 브라우저는 사용자, 게시자 및 광고주를위한 웹을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훨씬 더 긴 배터리 수명을 가진 개인적이고 빠른 웹 경험을 얻고, 게시자는 수익 점유율을 높이고, 광고주는 더 나은 전환을 달성합니다. 사용자는 게시자 및 기타 콘텐츠 제작자에게 팁을 주거나 기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상용 고객 전용 토큰인 BAT(기본 주의 토큰)로 보상하는 개인 정보 보호 관련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해결책은 오픈 웹에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광고 기술 중개인에게 개인 정보 보호 및 수익을 포기하는 데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윈 - 윈입니다. Brave는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3,200만 명 이상이며 120만 명 이상의 인증 게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소프트웨어는 브렌던 아이히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다, 자바 스크립트의 창조자 및 모질라 (파이어 폭스)의 공동 설립자, 브라이언 본디, 이전 칸 아카데미와 모질라의.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