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팁

[컴퓨터] 안전 모드 실행기

Wandererlife 2022. 1. 12. 19:46
반응형

안전 모드는 운영 체제가 일반 작동 모드가 아닌 진단 모드에서 시작되는 부팅 옵션입니다. Windows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는 시스템 크리티컬 문제가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나 
결함이 있는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맬웨어를 삭제하는 것은 종종 안전 모드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사항일 뿐입니다.
안전 모드에서 Windows는 공급업체별 드라이버 대신 일반 VGA 표시 드라이버를 사용하므로 낮은 해상도로 16색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실행 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안전 모드에서 Windows를 시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윈도 세이프 모드로 부팅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반복적으로 운영 체제 부츠로 "F8"키를 누르는 것입니다, BIOS 또는 제조 업체의 시작 화면 직후 하지만, F8 키와 안전 모드를 부팅 윈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10 F8 부팅 메뉴는 시스템 부팅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제거되었기 때문에. 당신은  도시바는 f12 "안전 모드 실행기"

윈도우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계정 11 윈도우 10 암호없이 안전 모드에서 로그인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암호를 필요로! . 프로그램 없이 안전 모드에서 창을 시작하려면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는 동안 Shift 키를 길게 눌러 Windows 8 또는 10을 다시 시작합니다.

지원되는 언어: 영어, 터키어, 독일어, 히브리어, 한국어, 프랑스어, 그리스어, 일본어, 러시아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브라질) ,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네데들랜드) ,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불가리아어, 스페인어, 루마니아어, 태국어, 중국어 단순화, 중국어 전통, 체코어, 슬로베니아어, 스웨덴어

지원되는 운영 체제: 윈도우 11, 윈도우 10, 윈도우 8.1, 윈도우 8,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 (32 및 64 비트).

 

완벽하게 한글이 지원되기 때문에 특별히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사진에서처럼 본인이 필요로 하는 안전 모드 선택하시고 옵션 적용하시면 재부팅하시면 안전 모드로 진행 가능합니다.

Safe Mode Launcher - YouTube

Safe Mode Launcher 1.zip
0.98MB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