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든 중복 유형 관리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많은 문서, 사진, 노래 및 영화를 다운로드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를 채울 것입니다. 디스크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Wise Duplicate Finder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중복을 찾아 제거하여 디스크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Wise Duplicate Finder에서 관리 할 복제본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 중복 사진 찾기, 중복 비디오 찾기, 중복 된 문서 찾기 등).

빈 파일 찾기

하드 드라이브의 파일을 지운 후에는 삭제할 빈 파일 또는 크기가 0 인 파일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수동으로 찾는 것보다 당신을 찾을 수 있고 삭제할 수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지 않을까요?

수동으로 또는 수동으로 중복 사본 삭제

Wise Duplicate Finder는 중복 파일 찾기뿐만 아니라 중복 파일 제거 도구입니다. 스캔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은 모든 중복 파일을 그룹으로 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중복을 제거하기 위해 모든 권한을 부여합니다. 검색 결과를 살펴보고 삭제할 사본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본이 많으면 선택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저장하십시오.

백업 및 복원

실수로 잘못된 파일을 잃어 버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면 복원 기능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복구 할 수 있습니다. Wise Duplicate Cleaner를 사용하면 클릭 한 번으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후 설치하시면 등록버전으로 바로 사용하실수있습니다.설치후 재부팅한번 하시고 사용하세요*

설치후 자동등록

다운로드

http://downloads.wisecleaner.com/giveaways/WDFSetup_tickcoupon.exe

불러오는 중입니다...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