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총알, 총, 그리고 말장난

Enter the Gungeon은 전설적인 건건의 궁극의 보물에 도달함으로써 쏘고 약탈하고 구르고 뒤집어 피하는 오합지졸들을 쫓는 총알 지옥 던전 크롤러입니다: 과거를 죽일 수 있는 총. 영웅을 골라 또는 협동전에서 팀을 맺어 위험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건데드와 완전 무장을 한 무시무시한 건건 보스들로 가득 찬 도전적이고 진화하는 층들에서 싸워 살아남아 건건 바닥에 도착하세요. 소중한 전리품을 모으고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고 기회주의 상인이나 가게 주인과 수다를 떨어서 강력한 아이템을 구입해 우위를 점하세요.

The Gungeon: Enter the Gungeon – 수공으로 세심하게 디자인된 방들이 있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탄환 지옥 요새로, 그 안의 미로로 들어오는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 건건은 감시병과의 작은 승리에도 대처하며, 안에 판돈과 도전 수준을 올림으로서 덫을 놓습니다!

The Cult of the Gundead: 건건은 단순히 함정이나 구멍이 아닙니다 – 건데드의 총을 쏘는 컬트들을 마주할 때 감정을 진정시키고 에임을 유지하세요. 총의 이 제자들은 영웅들을 궤도에 올려놓고 그들의 신전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전술을 구사하기 위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을 것입니다.

The Gungeoneers: 예상 밖의 여러 영웅들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각자 모두 깊은 후회를 가지고 있고 비용에 상관없이 그들의 과거를 바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용기와 절박함으로 가득 찬 이 모험가들은 불타는 벽을 뛰어넘거나, 총알 벽을 뚫고 들어가거나, 주위에 있는 어떤 물건이든 이를 방패 삼아, 살아서 목표에 달성하기 위해 어떠한 행동도 서슴치 않을 것입니다!

The Guns: 건건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모든 것을 몰살하기 위해 독특하고 환상적인 총들을 해제하세요. 각 총마다 독특한 전술과 탄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사일, 레이저, 대포알과 같은 검증된 무기부터 무지개, 물고기, 다트, 벌과 같은 기이하게 효과적인 것들까지 모든 것을 개시해보세요! 네, 벌이요.

Dodge Roll | Published by Devolver Digital 개발

 

프로그램설치게임받기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enter-the-gungeon/home?sessionInvalidated=true

 

건건 입장 - 총알, 총, 그리고 말장난

Enter the Gungeon은 전설적인 건건의 궁극의 보물에 도달함으로써 쏘고 약탈하고 구르고 뒤집어 피하는 오합지졸들을 쫓는 총알 지옥 던전 크롤러입니다: 과거를 죽일 수 있는 총. 영웅을 골라 [또는 협동전에서 팀을 맺어] 위험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건데드와 완전 무장을 한 무시무시한 건건 보스들로 가득 찬 도전적이고 진화하는 층들에서 싸워 살아남아 건건 바닥에 도착하세요. 소중한 전리품을 모으고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고 기회주의 상인이나 가게 주인과

www.epicgames.com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