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품 / NetLimiter 4

NetLimiter 4는 사용자가 네트워크 연결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NetLimiter 4를 사용하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과 사용할 수있는 총 대역폭의 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위해 설계된 윈도 7, 비스타, 8, 10, 서버 2008 R2, 서버 2012, 서버 2016.
  • 이 프로그램은 집에서 여러 명이 사용할 때 한 컴퓨터등에서 최고 속도로 다운받을경우 다른 사람이 인터넷이 느려지거나,넷플릭스등등을 사용할때 속도를 정해서 느려지거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인터넷 속도를 수동으로
    정해서 사용하면 느려지거나 인터넷 불능 상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속도제어는 무료제품도 아무런 제한이 없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바이러스등은 첨부되어있지 않습니다. 다운로드후 설치하세요

netlimiter-4.0.51.0.exe
6.78MB

  1. NetLimiter 4

NetLimiter 란 무엇입니까?

NetLimiter는 Windows 용으로 설계된 최고의 인터넷 트래픽 제어  모니터링 도구입니다.NetLimiter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또는 단일 연결에 대한 다운로드 / 업로드 전송 속도 제한을 설정하고 인터넷 트래픽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고유 한 기능과 함께 Netlimiter는 포괄적인인터넷 통계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트래픽 측정 및 장기 응용 프로그램 별 인터넷 트래픽 통계가 포함됩니다.

풍모

모든 NetLimiter 4 기능 목록

완전한 교통 통제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정확한 다운로드 / 업로드 속도 제한을 설정하거나 필요한 대역폭을 항상 확보할 수 있도록 우선순위를 높입니다.

더 알아보기

인터넷 트래픽 모니터링

인터넷에 연결하는 단일 응용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또는 인터넷으로 전송되는 데이터 양을 모니터링합니다. 모두 사용자 정의 가능한 차트로 표시됩니다.

더 알아보기

연결 차단기

이 간단하고 대화식 규칙 시스템을 사용하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과 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할당량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 / 필터에 대한 데이터 전송 할당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할당량이 한계에 도달하면 차단 규칙 또는 기타 규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그리고 더

NetLimiter 4는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 확인

실시간 트래픽 측정 및 장기 응용 프로그램 별 인터넷 트래픽 통계가 포함됩니다. 이 고유 기능과 함께 Netlimiter는 포괄적인 인터넷 통계 도구 세트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트래픽 측정 및 장기 응용 프로그램 별 인터넷 트래픽 통계가 포함됩니다.

기능 이름 NetLimiter 4 ProNetLimiter 4 Lite

인터넷 트래픽 모니터링앱 및 연결의 실시간 트래픽 모니터링    
연결 차단기선택한 응용 프로그램이 인터넷에 연결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우선 순위선택한 앱의 트래픽을 다른 앱보다 우선시 할 수 있습니다.    
할당량지정된 데이터 전송 할당량에 도달 한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차단하거나 제한합니다.    
통계장기 데이터 전송 통계.    
제한PC에서 실행중인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최대 전송 속도를 설정하십시오.    
필터 에디터방향, 프로토콜, IP, 응용 프로그램 등으로 트래픽을 필터링하는 사용자 지정 필터를 만듭니다.    
스케줄러특정 규칙 (제한, 우선 순위)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거나 비활성화 될 시간을 지정하십시오.    
원격 관리NetLimiter 4를 사용하여 다른 머신을 원격으로 제어    
사용자 권한외부 트래픽을 제어하거나 모니터링 할 수있는 사용자 지정    
교통 차트선택한 응용 프로그램 또는 연결에 대한 다운로드 / 업로드 데이터 전송 속도를 표시합니다.    
정보 도구선택한 연결, 응용 프로그램 또는 필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규칙 편집기NetLimiter 동작 사용자 정의를위한 고급 도구.    
연결 기록IP 주소 및 응용 프로그램별로 그룹화 된 트래픽 통계를 표시합니다.    
연결 로그실시간 연결 및 처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1.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참고하세요
영상을 보시고 컴퓨터 전체를 통제하실수 있고,또한 목록에 나오듯 프로그램만 속도를 지정하실수있습니다.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한번 해보시면 아세요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