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팁

[윈도우 장치모음]

Wandererlife 2020. 10. 6. 18:56
반응형

 

 

https://softradar.com/samdrivers/

SamDriver는 실종되고 오래된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후자를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의 아마추어 컬렉션입니다. 이 빌드에는 드라이버팩 솔루션, 스냅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 설치 보조의 세 가지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설치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고서를 수집하는 Sysinfo 도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컬렉션의 혜택을 누릴 사람은 누구입니까? 항상 자신의 컴퓨터에 시스템 구성 요소 및 주변 기기에 대한 드라이버의 최신 버전을 갖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SamDriver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PC에서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할 때도 유용합니다. 사실 패키지에는 드라이버를 설치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오프라인 버전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그들 중 누구도 자동으로 찾아 (필요한 경우) 컴퓨터에 네트워크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불행 하 게도, 드라이버 팩 솔루션의 오프라인 버전의 사용, 스냅 드라이버 설치 및 드라이버 설치 도우미 빌드의 꽤 높은 "무게" 발생. SamDriver를 다른 컴퓨터로 전송하려면 대형 USB 저장 장치 또는 외장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합니다.

빌드 이미지를 장착하면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목록이 있는 창과 탐색기, 작업 관리자, 장치 관리자 및 Windows 제어판의 바로 가기 키가 표시됩니다. 이 어셈블리를 절대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압축해제후 다운받기

SamDrivers_20.8.rar
0.23MB

♻️ 다운로드 uTorrent (파일 크기 23GB)

〇 출시일 : 2020
🇷🇺 인터페이스 언어: 다국어
🖥 시. 요건: Windows 2000/2003 / XP / 7/8 / 8.1 / 10
💾 비트 깊이: 32비트 / 64비트
🆔 버전: 20.8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