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수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실때 사용해보세요.!!

 

 

도네맥스 데이터 복구1.0

3단계 의 간단한 단계 내에서 삭제, 형식 지정 또는 손실된 데이터를 완전히 복구

HDD, SSD,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디지털 카메라, RAID, 서버 등에서 삭제, 서식 또는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하기 쉬운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주요 기능:

  • 삭제, 형식, 파티션, 바이러스 감염, 인적 오류, 논리적 오류, 하드 드라이브 충돌 등으로 인해 손실 된 데이터 복구
  • 사진, 비디오, 오디오 파일, 이메일, Microsoft 파일, PDF 파일, 텍스트 및 기타 문서 또는 파일과 같은 모든 유형의 손실 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 데스크톱, 노트북, HDD, SSD, 메모리 카드, USB 플래시 드라이브, 카메라, 캠코더, RAID, 서버 또는 기타 저장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
  • 딥 스캔 기술은 하드 드라이브 또는 외부 장치에서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다른 복구 방법을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깊이 스캔하여 손실 된 파일을 검색하십시오.
  • 복구하기 전에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으며 경로 및 파일 유형별로 손실된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용하기 쉬운

지원 되는 OS: 윈도우 10/8/8.1/7/비스타

가격: $69.95/ 평생

 

포괄적이고 강력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모든 복구 요구 사항 충족

삭제, 형식, 파티션, 바이러스 감염, 인적 오류, 논리적 오류, 하드 드라이브 충돌 등으로 인해 손실 된 데이터를 쉽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 형식 복구

사진, 비디오, 오디오 파일, 이메일, Microsoft 파일, PDF 파일, 텍스트 및 기타 문서 또는 파일과 같은 모든 유형의 손실 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모든 장치 복구

데스크톱, 노트북, HDD, SSD, 메모리 카드, USB 플래시 드라이브, 카메라, 캠코더, RAID, 서버 또는 기타 저장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 찾기

심층 검색 기술은 하드 드라이브 또는 외부 장치에서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최고의 데이터 복구 도구

Donemax 데이터 복구는 100% 안전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로 손실된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고 쉽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100% 안전

이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100% 안전하고 바이러스가 없습니다. 읽기 전용 검색 프로세스를 수행하므로 원래 데이터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Donemax 데이터 복구는 완전한 DIY 데이터 복구 도구입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되더라도 손실된 모든 파일을 복구하는 데는 3단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유연한

Donemax 데이터 복구를 사용하면 복구하기 전에 복구 가능한 모든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으며 경로 및 파일 유형별로 손실된 파일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알맞은

그것은 당신이 무료로 200MB 파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라이센스 코드를 구입하여 전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보다 훨씬 저렴.

 

1.복구할 드라이버 선택

 

2.삭제한 파일 스캔하기

 

3.복구할 파일 선택후 복구버튼클릭

 

DonemaxDataRecovery.z01
10.00MB
DonemaxDataRecovery.z02
10.00MB
DonemaxDataRecovery.z03
10.00MB
DonemaxDataRecovery.z04
10.00MB
DonemaxDataRecovery.zip
9.13MB

 

라이센스 공개된 라이센스 불법아님
암호는 본 사이트 이름 영문으로 전환 하시고 입력하기
4글자임

key.zip
0.00MB

2021-4-20 까지 등록을 하지 않을경우 권한 없어짐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