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온라인에 존재하는 정보들을 글자로 변환할 때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한정 기간으로 전문가용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가입 없이 한번 등록해두시고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캔한 텍스트, 이미지 및 스캔한 PDF 파일을 스마트 OCR을 사용하는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합니다. 조직의 시간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지루한 재입력의 톤을 저장, 실제 작업에 집중하고 다시 생산.

글자 추출

사진에서 처럼 간편하게 사진이나 문서 등을 간단하게 추출 가능합니다. OPEN->Recognize로 추출하시면 오른쪽으로 추출됩니다.

스마트 OCR - 기능

캐릭터 인식 정확도 향상

우리의 새로운 SmartOCR™ 기술은 99.8 % 이상의 인식 정확도를 증가시켰습니다.

 

향상된 정밀도

팩스 문서, 심지어 품질 이불량 한 이미지 또는 스크린 샷을 인식합니다.

 

형식 검색

스마트 OCR은 원본 문서의 서식을 인식하고 최종 파일 레이아웃에 보관합니다.

 

맞춤법 검사기 편리하게 통합

작업 라인에 특정한 단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출력 형식

최종 결과를 변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 OCR은 PDF, DOC, RTF 또는 HTML 파일을 직접 생성합니다.

 

모든 소스에서 OCR

컴퓨터에 스캐너가 있거나 디지털 카메라에 연결되어 있거나 동료로부터 스캔된 PDF 파일을 받았거나 컴퓨터에 이미지 파일이 저장되어 있든 관계없이 Smart OCR이 이러한 파일 유형을 처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일괄 OCR 변환

일괄 처리 OCR 모드를 사용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스캔한 모든 문서를 소프트웨어에 공급하기만 하면 한 일괄 처리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빠른 작업

이제 스마트 OCR에는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빠른 작업 목록이 있습니다. 작업에는 스캐너를 사용하여 종이 문서 스캔, PDF에서 OCR 실행,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이미지 파일 처리 등이 포함됩니다.

 

지원되는 여러 이미지 형식

스캔한 이미지는 인기 있는 이미지 파일 형식에 있을 수 있으며 스마트 OCR이 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BMP, JPEG, TIFF, GIFF 등이 지원됩니다.

 

기본 제공 텍스트 편집기

스마트 OCR에는 전자 형식으로 저장하기 전에 문서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체 텍스트 편집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동 모드

입력 이미지에서 지정된 영역만 인식합니다. 일부 텍스트 영역을 처리되지 않은 상태로 두거나 OCR 소프트웨어에서 인식하는 이미지 및 텍스트 영역을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를 사용하면 향상된 제어가 가능합니다.

 

시청된 폴더

스마트 OCR Pro에서는 모든 폴더를 "시청폴더"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파일을 해당 폴더에 삭제하기만 하면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원격 위치에서 도착하는 파일이 자동으로 처리되면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사전

이 소프트웨어는 인식 및 교정 하는 동안 지원 하는 내장 된 사전 함께 제공. 스마트 OCR 프로에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전을 추가하거나 MS 워드 사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지정 사전에는 이름, 기술 용어 또는 일부 단어의 대체 맞춤법과 같은 표준 사전에 없는 단어 목록이 포함됩니다.

  • 99.8% 이상의 정확도 - 스마트 OCR은 나중에 문서를 수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문서 레이아웃 및 서식 을 유지 - 우리의 고급 OCR 기술은 텍스트 및 단락 서식, 이미지, 글머리 기호, 헤더 및 열을 포함하여 스캔 된 소스 문서와 동일한 레이아웃과 서식이있는 편집 가능한 디지털 문서를 만듭니다.
  • 광범위한 PDF 지원 - 스캔한 두 PDF를 모두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하고 검색 가능한 PDF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MS Office 지원 - 종이 문서를 MS Word DOC 파일에 직접 입력합니다.
  • 스캐너 직접 연결 -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종이 문서를 스캔하고 DOC 또는 RTF와 같은 형식으로 편집 가능한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검색 가능한 PDF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 HTML을 출력 형식으로 - 검색 가능하고 인덱싱 가능한 형식으로 웹에서 스캔한 문서를 게시합니다.
  • 디지털 카메라 지원 - 카메라에서 직접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 수동 제어 - 입력 이미지에서 지정된 영역만 처리합니다.
  • 맞춤법 검사기가 있는 텍스트 편집기 - 편집 가능한 형식으로 저장하기 전에 문서를 최종 변경합니다.
  • 사용자 지정 솔루션 - 당사는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OCR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어떠한 바이러스  광고 없음
본이벤트는 한정이벤트 입니다. 

우선 모두 다운로드 후 압축 해제

smart-ocr-pro-setup.z01
10.00MB
smart-ocr-pro-setup.z02
10.00MB
smart-ocr-pro-setup.z03
10.00MB
smart-ocr-pro-setup.z04
10.00MB
smart-ocr-pro-setup.z05
10.00MB
smart-ocr-pro-setup.zip
4.33MB
gift.zip
0.00MB

위 gift 파일 해제 암호는  본 사이트 이름을 영문으로 적고 해제하세요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