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누리호 발사 성공 축카합니다.

한국형발사체 누리호 (kari.re.kr)

 

한국형발사체 누리호

누리호(한국형발사체)홍보 페이지, 누리호, 누리호 발사, 한국형발사체, 한국항공우주연구원, 항우연, KARI, 75톤급 엔진, 우주발사체, 발사체, 로켓

www.kari.re.kr

 

우선 이 제품은 내 돈 내산입니다.
무게는 17kg 정도 되는데 혼자 편하게 옮길 수 있습니다. 여성분도 가능합니다.
무단 도용 금지

3KG 용량을 가진 빨래건조기

버튼은 물리적 버튼이 아니라 터치형이라 가볍게 손만 가져가면 작동됩니다.
뺄래가 많을 땐 강력 건조 보통일 땐 표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에너지 효율은 높지만 대형 건조기 1회 사용 260원에 비해 174원 정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하는 것도 아니고, 날씨 좋을 때는 건조대를 사용하고, 급할 때나 습할 때 건조기 사용하기 때문에
돈 걱정은 없습니다.

 

다음 주 장마가 시작되고 빨래는 습기를 머금고 냄새가 나죠..!!
비싸고 좋은 건조기들도 많지만, 본인은 세탁은 통돌이로 하고 건조대에 널어서 하기 때문에 상단부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었다면, 좀 더 비싼 제품을 사용했을 텐데요. 놓을 위치가 나오지 않아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검색에 검색.. 검색~~

대부분 온라인에 있는 3kg~4kg 제품은 패브릭으로 된 필터를 사용합니다.
마니아 건조기를 사용해 보니, 한번 돌릴 때마다 엄청난 먼지가 나오더군요. 이 정도인데 필터 교체형은 감당하지 못할 듯합니다.

 


대부분 온라인 제품은 내부가 플라스틱을 되어있어서 단가 조절을 한걸로 보입니다.
많이 검색을 하고 찾아서 찾은 녀석이 바로 이놈입니다.
비싼 제품처럼 금속 합금으로 만들어졌으며, 온도에 강합니다. 먼지도 잘빠지고요

ptc 히터로 60도 빨래를 살균 건조와 금속의 열전도를 생각해 본다면 꼭 금속 제품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살균과 건조가 되기 때문에 옷들은 뽀송뽀송하고 냄새제거에도 정말 좋습니다.

 

빨래를 잘 뒤집고 섞을 수 있도록 튀어나와 있습니다.

 

 

필터는 뚜껑을 열면 바로 앞에 있어서 손으로 잡고 올리면 그냥 빠집니다.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고 좋습니다. 반영구 필터!!!

 

먼지만을 열면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내구성은 좋고 먼지 제거는 칫솔로 살살 돌리면서 하면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한번 할 때마다 청소 중입니다. 그만큼 먼지가 많이 나와요.

먼지도 잘빠지고 한번에 이정도

 

요렇게 손으로 돌돌 돌리면서 먼지를 제거하시면됩니다.ㅋㅋ

 

 

 

좌측 빨래의 습기를 제거하는 배기구가 존재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구입한 거라 구매할 때 같이 받았습니다.
흰색의 파이프는 기본 포합이지만 안쪽에 회색으로 연결되어 있는 부분은 5만 원 정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큰 건조기 넣기가 힘들거나 작은 건조기를 필요로 하시는분은 추천합니다.

 

 

 

 

 

동네촌놈

 

반응형
댓글
반응형